후아 후아 아침에 원룸에 짝남오빠랑 오늘 만난다는 작성자인데요


아 ㅠㅠ 완전 긴장 된다 ㅠㅠ
아는 언니한테 슬며시 말하니까 제가 점심전에 오전 업무 다 끝내놓고 쉬면서 월루 하고 있으니까
지금 니가 월루 할때냐고 빨리 오라고 해서 언니집이 회사 근처라 옷 빌려 주고
화장도 해주고 더이상 업무 없어서 눈누난나 놀고 있으니까

부장님이 지나가다가 어디가는데 그렇게 꽃단장 하냐고 해서
데이트 있냐고 해서 설명하기 귀찮아서 그렇다고 하니까

막 우아우아 우리 내년에는 국수 먹는건감? 하더니
원래 우리 칼퇴인데 오후 4시쯤 들어가서 준비하라고 해서아무것도 하지 말

오빠가 데리고 온다 했어요
대구시내로 영화보러 가야되여! 하니까

막 엄지 척 하면서 오늘 업무 안줄 태니까 아무것도 하지말고 쉬면서 
데이트할 체력 충전해 놓으라고 함 ㅋㅋㅋ

그리고 오후 4시에 비타 오백 사다줌 ㅋㅋㅋ
그러더니 빨리 미용실 다녀오라고 함 ㅋㅋㅋㅋ
제가 얼마전에 다녀와서 괜찮다고 하니까 옷빌려준 언니한테
무하냐고 고대기 가져와서 머리라도 빙빙 감아주라고 ㅋㅋㅋ
달팽이 크림좀 팍팍 발라주라고 함 ㅋㅋ 갑자기 왠 달팽이크림 ㅋㅋ

 ㅋㅋ 부장님 ㅋㅋㅋㅋㅋㅋ
'
후아후아 긴장된다 잘하자 나자신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