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신적으로 날씨는 버틸만 하지만 몸은 말을 듣지 않네요 ㅎㅎㅎ


>>> PLAY <<<


오늘 운동 시 기온이

영하 3도 였네요 점점 해가 꺼지면서 

더 떨어졌겠지만 뭐~

가난하다고 추위가 피해가진 않으니

그냥 저냥 정신 승리하면서 운동합니다.

매년 여름 겨울 항상 이래 왔기 때문에

다행인 점은 뭐 아직 한겨울이 아니라는 점 ㅎㅎㅎ

적어도 1월 초중순은 가야 오~춥따!!! 라는 말이 나오죵 ㄷㄷㄷ


여튼 오늘 운동 후기는

저먼행을 2셋 했습니다.

첫세트 하다가 오~ 코어랑 다리 긴장 풀면 땅에 발이 닿겠는데!?!?!?

하고 풀었더니 정말 발바닥이 땅에 닿았네요 ㅎㅎㅎ

예전에는 어깨 유연성하고 몸에 긴장을 풀면 어깨에 가해지는 압력이

더 커져서 위험하기도 한데

오늘 과감하게 한 번 어깨 빼고 긴장을 다 풀었더니 되네요 ㄷㄷㄷ

여튼 진짜 놀래고 기뻤습니다.

제가 저먼행 연습하는 봉 높이가 185~190cm 정도인데

저기서 발이 바닥이 대어지니 어깨 유연성이 

진짜 좋아졌습니다 ㅎㅎㅎ

여튼 그래서 첫세트는 바닥에 발 대고 떼고 그런 식으로 

훈련을 했고 두 번째 세트는 전처럼 해서 1분 찍었네요


머슬업은 철봉 표면도 그렇고

손이 바로 굳어져서 오늘은 연속 2개를 못했네요 ㄷㄷㄷ

앞으로 날이 따뜻해지기 전까지는

아마 계속 이럴 거 같네요


마지막 물구나무는 몸이 완전 식었다가 얼어서

다해서 할것도 남으니
어버버 겨우 20초 섰습니다.

반응이 뇌에서 1초 뒤에 랙 걸린 것처럼 몸이 움직이네요 ㅎㅎㅎ




운동 중간 중간에 물 마시는데

살짝 얼음이 얼어서 ㄷㄷㄷ

진화론은 ㅋㅋ 한겨울옷을 빤스속옷만 구경하다 오네요...빤짝빤짝


저번 주에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게 

갑자기 불편해져서 이번 주는 이어폰 없이 운동했습니다.

손현주가 요구하고 현금 물려서 닫아뒀습니다
다시 운동을 시작하는 입장이라 그런지

하 .. 대전 쪽도. 아파트 있는자린거 같은데
괜찮았던 것들도 불편함이 느껴지네요

오늘 이어폰 없이 하는 운동 느낌이 꽤 좋아서 

앞으로는 좀 운동에만 집중하려고 합니다.


제가 군위군(경북) 나고 그러네요.
그럼 남은 주말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~

* 관리자12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약간 띨하고 어쩡쩡한 그리고 ㅋ고마웡